
Ramp’s word
@rampword
Followers
723
Following
3K
Media
710
Statuses
3K
주어진 단어에 대한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어떠한 이야기도 좋아요. 누구든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글 끝에 제 아이디를 태그 해주시면 찾아갈게요!.
3
10
90
RT @placeto10: 생각보다 더 더웠다. 여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제 한몸을 불살랐고, 가을은 아직 소식이 없었다. 여름을 미련으로, 가을을 추억으로 이름붙여보았다. 9월은 그리움이었다. #9월.@rampword.
0
1
0
RT @Kenzo04693390: #9월. 화려하고도 뜨거웠던 여름을 뒤로하고.차분하고도 차갑게 식어가는 가을로 접어드는 시기. 한 해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풍요로운 수확을 거두는 시기. 반면 어느덧 얼마남지 않은 한 해에.아직 이루지 못 한 것들로….
0
1
0
RT @deepdownstream: 이제는 예전 같지 않은 온도에 실망할 때가 많아지는 요즘의 그것이지만 그럼에도 가을의 길목이라는 기대감에 아직 좋아하는 마음을 놓지 못하는 그것. 9월. @rampword.
0
1
0
RT @dalglimja: 기억하니?.우리가 함께 걷던 그 꽃길 말이야.9월이면 흐드러지게 피던 코스모스 길. 이젠 다른 꽃을 심었다더라.5월에나 그 길에 꽃이 필 거라는 말에.더 이상 너와의 시간이 돌아오지 않는다는 걸.이제서야 느껴버렸네. 여태….
0
1
0
RT @DoNotEat_SiO2: 머리에 꽃을 꽂은 사람은.미친 사람이다, 라고만 생각한다면.아직 사랑을 모르는 것이다. 사랑은 그 사람이.미치도록 아름다운 사람으로 보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사랑은 미친 짓이고 바보짓이다. @rampword.
0
3
0
RT @Kenzo04693390: 로맨틱한 의미를 갖고.화려한 모양과 색채를 자랑하며.플로리스트의 기교에 의해.포장된 꽃다발 보다는,. 홀로 세상 속에 내던져져.거친 풍파를 이겨내고는.이내 굳세게 뿌리 내려.스스로 살아있음을 증명해내는.이름 없는 들….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