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Door
@deepdownstream
Followers
6
Following
5K
Media
167
Statuses
2K
그렇게나 한참을 먼저 연락해주기를 기다리고,.혹여 귀찮게 하는 건 아닐까 조심스럽게 대하지만.결국 안녕이라는 인사 하나로 모든 걸 정리해버린다.
0
0
0
이사님과는 절대같이 일 못하겠다고 전화도 안 받고.나한테 하소연하시는 거래처 사장님. 왜 본인의 전화를 계속 받지 않는지 의아해하시며.무책임한 거래처 바꿔야겠다는 이사님. 그 사이에서 고통받는 나.
1
0
2
그것에 눈을 때지 못하고 시선을 고정시킨채.입안으로 삼켰다 뱉어내기를 멈추지 않고 해내다가.크게 벌려 끝까지 밀어넣어 숨 막히는 소리를 내고선.입에서 뽑아내 전체적으로 감싸 쥐고는 날 올려다보는 순간. 꿈에서 깼다. 하아. .
0
0
1
진실을 취하고 싶은 기본적인 욕구는 누구에게나 있지만 모든 진실을 대면할 진짜 용기 있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그래서 우리의 뇌는 적당한 진실과 적당한 눈가림 그리고 또 적당히 넘어가기로 스트레스 없이 살아갈 수 있게 해주는 건지도 모르겠다.
0
0
0
남들은 가지지 못한 아름답고 멋지고 예쁘면서 자극적이기도 한 인연이 자기의 것이라면, 그것만으로도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 .
0
0
1
예전엔 야근도 재미있었는데 이젠 지겹다. 어쭙잖게 사명감도 있었고 책임감도 있었고.근데 그걸 혼자서 8년 넘게 다 해내니까 그런가. 너무 많은 걸 맡기는데 이젠 그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 거 같다.잘 해주면 호구되는건 어쩔 수 없는건가 사람을 너무 믿는 내가 싫다. .
0
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