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굽는타자기
@Typewriter_88
Followers
2K
Following
131K
Media
411
Statuses
8K
RT @idoeun93436325: 12. 문장의 끝에 물음표가 하나 더 붙을 것만 같은 마음으로, 나는 천천히 일기장 왼쪽 뺨을 바짝 붙이고 글을 쓰기 시작했다. 손가락이 없는 허전한 손, 손이 없는 팔의 맨 끝에 달린 둥근 피멍, 반창고, 그리고….
0
1
0
RT @thepigonen: 내 집은 왜 종점에 있나. 늘. 안간힘으로.바퀴를 굴려야 겨우 가닿는 꼭대기. 그러니 모두.내게서 서둘러 하차하고 만 게 아닌가. -박소란, ‘주소’.
0
4
0
RT @richdad_c: 다정함은 타고나는 게 아니라 다져지는 것이다. 수 없이 넘어지고 깨지고.사람에게 상처받고 .사람한테 실망하고.그럼에도 사람을 포기하지 않기로 한 사람. 그래서 진짜 다정함은 경험에서 온다.
0
185
0
RT @unda_luna: 난 긍정을 밝음이라 부르지 않는다. 선천적인 성향이라기보다, 불안 속에서 건져 올린 삶의 의지이자 스스로 일으켜 세운 증명이다. 늪을 통과해온 사람만이 품을 수 있는 온기. 어둠을 견디는 법을 아는 이들은 빛조차 자기 손으….
0
153
0
RT @amudiary: 기대하면 실망하게 될게 두렵다는 생각을 정말 어릴때부터 버리지 못하고 있었으나 기대하지 않으면 준비도 대충 하게 된다. 모든 일에 진심으로 임하고 그냥 실망 해 버리는게 낫다, 그만큼 금방 지치게 되긴 하지만. 나중에 이도저….
0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