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규현
@kimprolaw
Followers
4K
Following
22
Media
35
Statuses
95
"위안부는 자발적이다. 사기다" .길에서 이런 미친 주장을 하는자들에게 욕하고, 촬영 중인 폰을 쳤다는 이유로 폭행죄로 기소당한 분이 있습니다. 이번 금요일 첫 재판이 열립니다. 탄원서로 응원해주십시오. ■ 탄원서 작성하기 (법원 제출) ■.
docs.google.com
"위안부는 일본이 강제로 끌고 간게 아니다" "일본군에 의한 강제동원이 아니다. 자발적으로 간 거다. 위안부는 사기다" 1. 2024년 명동바닥에서 집회를 열고 이런 주장을 하는 도른 자들이 있습니다. 2. 이정의(가명)씨는 길을 가다가 이자들을 보고 "씨발놈들"이라 말했습니다. 3. 이자들이 이정의씨를 따라가 시비를 걸고, 휴대폰을 들이대며 이정의씨의...
4
742
504
RT @minjoo_hongtae: 국민의힘이 차지하고 있던 강화군 지역을 탈환하기 위해 민주당에서 청년후보가 출마했지만. 험지에서 출마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윤석열 탄핵과 함께 오현식 후보가 강화군에 민주당 깃발을 꽂을 수 있도록….
0
2K
0
널리 퍼뜨려주세요.[내란동조 기동단장 목격자를 찾습니다].12.3 계엄 당시 국회 수소충전소에서 국회출입을 막고 "내란에 동조하겠습니다!" 라고 한 8기동단장. 당시 제 주변에서 해당 발언을 목격하신 분을 추가로 찾습니다. 영상이나 사진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메일주세요! kimprolaw@gmail.com.
10
1K
918
박정훈 대령 항소한 군검사들이 허위 구속영장청구서를 작성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데 이 사람들은 멀쩡히 놔두고, 무죄 받은 박 대령 복직은 불허한다는 게 말이 됩니까? 아무 생각없이 일하다가 내란 부역자가 된 게 불과 두달 전인데 아무것도 깨우치지 못했습니까!.
v.daum.net
[파이낸셜뉴스] 김선호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이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22회 국회(임시회) 국방위원회 제1차 전체회의에서 의원질의에 답하고 있다. 사진=뉴스1 김선호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은 11일 국회 국방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채 해병 사망사건' 당시 수사단장이었던 박정훈 해병대 대령을 복직시켜야 한다는 주장에
11
510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