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뎅제인
@CeratosaursKang
Followers
83
Following
15K
Media
2K
Statuses
7K
발달 장애 어린이를 키우는 사람. 기회주기. 안아주기. 세븐틴을 좋아해요💎
Joined September 2020
오짐 땅콩볼 추천. 가격도 좋고 미디어 보면서 하루에 15분만 투자해도 붓기 빠지고 시원하다.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휴대성도 좋아서 추천 추천.
0
0
0
백옥주사 따위 맞는데 라인 안 잡혀서 손등에 투약한 것도 코메디인디 이렇게 손등 절반만 멍 든 것도 웃음 포인트네예.
0
0
1
이사배 선생님이 저스트 메이크업 심사의원 된 것 이해는 하는데 정말 맞지 않은 자리에 앉았다. 너무 감정적이고 형용사로만 심사한다. 다음엔 출연자로 나오세요.
0
0
2
진은숙샘은 천사구만....,,
1
2
5
오늘 일정 너무 행복함. 사랑하는 후배 결혼식장 가기 (밥 맛있는 곳) 남편이 나 맨날 따돌리고 혼자 가는 코스트코 친구랑 가기. 훠궈 먹기. 집에 와서 혼자 저스트 메이크업 보기. 달리기 하러 가기.
0
0
1
나이가 드니 친구들과 만날 약속 잡을 때마다 애들한테 너무 고맙다는 생각이 든다. 시간과 에너지를 써가며 하필 날 만나서 이야기도 나누고 꺌꺌 웃다보면 쌉티인 나도 혼자 가슴 찡해지는 순간이 있다니께.
0
0
1
차 3대에 학교 엄마들 11명 태워서 친구 병원에 내원해서 독감 예방 주사 백옥 주사 비타민 D주사 다 한방에 맞히다. 친구가 고맙다고 지갑에서 꼬깃 꼬깃 주유 카드를 꺼내서 수줍게 내밀었다. 앜 너도 받은 거 주는거구나.
3
0
7
음성틱이 시작되서 괴로웠던 뜨거운 여름이 지났다. 애랑 차에서 라디오 듣는데 베토벤이 훤한 마음일 때 교향곡 4번을 작곡했단 소리를 듣고 “엄마 마음이 훤한게 뭐야?” 라고 물어본다. “사랑이라도 했나보지.” 라고 대답했는데 아 그뤠?? 라고 알아들은 척 맞장구도 쳐준다. 감사한 가을이다.
0
0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