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wonheeryong
Followers
39K
Following
310
Media
672
Statuses
7K
이재명 대표께서 계양 을 출마를 밝혔습니다. 이번 선거는 국민들께서 대한민국 정치를 정상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국민이 원하고 있고, 인천 시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37
98
240
The future is bright! After constructive discussion with HH Princess Haifa, I look forward to building on our 60 years of cooperation. @hmalsaud1
50
26
107
التعاون المستقبلي في مجالات الابتكار والنقل كان محور حديثنا اليوم مع وزير الأراضي والبنية التحتية والنقل في كوريا الجنوبية @wonheeryong، نتطلع للعمل معاً لبناء مستقبلنا 🤝💡 #WKF
28
49
270
💡Inspiring discussion with Minister Won Hee-Ryong of @korea_land about innovation, transportation, infrastructure and smart cities. #KSA and South Korea have a long history of cooperation, and I look forward to seeing what the future brings!
19
26
102
코로나 자가격리 7일째 마지막 날입니다. 목이 계속 안좋습니다. 제법 오래 간다고 하네요. 약간 멍한 느낌에 현실감도 좀 떨어집니다. 그래도 내일이면 집밖으로 나갈 수 있게 돼 기분이 좋습니다. 내일 아침 복귀하고, 활동을 서서히 끌어올리겠습니다.
308
465
1K
대통령직 인수위 기획위원회 구성을 마치고 활동을 시작합니다. 인수위 분과에 속하지 않으면서, 선거때와 연속성을 이어야 할 일들 중심으로 활동을 할 것입니다. 공약의 반영, 청년 관련 주제들, 관심기울일 계층과 지역 관련, 홍보대응, 고발 법률지원 등. 필요한 일을 찾아 만들어갈 것입니다.
549
556
1K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오늘 현판식을 갖고 임명장 수여, 첫 전체회의를 했습니다. 인수위원회가 겸손하게 국민의 뜻을 일을 구체화하도록 기획위원장으로서 역할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첫 조치로서, 회의에서 문제제기해서 청년위원들의 참여를 제도화하도록 운영규정보완했습니다.
337
917
2K
선거때 정치적 의견 표현 때문에 민주당측으로부터 고발당하신 분들, 출석요구를 받았더라도 미루고 기다려주십시요. 고소왕의 갑질 때문에 수사기관에 불려다니는 민폐를 없애는 방안을 인수위 차원에서 마련하겠습니다.
343
2K
3K
인수위 기획위원장으로서 할 일은, 약속을 지키는 것입니다. 약속한 게 무엇인지 알아야 하고, 현실 파악과 방법 마련을 해야 합니다. 의견 많이 주세요.
408
2K
3K
인수위 기획위원장 업무가 시작되면, 개인으로 하던 선거 후속 업무, 즉, 민주당으로부터 고발당한 지지자들 법률적 지원과, 가짜선동에 대응하는 홍보대응팀 기능을 정비해서 조직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마무리까지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390
2K
3K
대통령직 인수위에서 기획위원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선거에서의 대국민 약속을 새 정부 정책에 잘 반영시키는 임무입니다. “정”직하게 “책”임지는 정책본부장으로서 선거 애프터서비스에 힘을 쏟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도움 부탁드립니다.
517
2K
3K
정권교체 이룬 대선 후속작업까지 힘을 쏟겠습니다. ●댓글이나 표현때문에 민주당으로부터 고소고발당한 지지자들 보호 지원. ●가짜뉴스 팩트체크와 조직적 여론전쟁 대응. 당에서 조직적으로 해야 하는 일인데, 급한 대로 제 몸부터 던져서 대응하면서, 더 조직적 체계를 갖추겠습니다.
240
2K
2K
<선거로 댓글 고발 당한 분들께 안내사항> 주소지 아닌 경찰서 출석 요청은 주소지로 이송요청. 사건이 가벼운 경우 답변서나 제출 자료 안내해 드릴테니 경찰서 다녀오시면 됩니다. 사건이 중요한 경우, 변호사가 상담, 서류작성 지원, 경찰서 출석시 동행 검토. 변호사 비용은 받지 않습니다.
319
2K
3K
제가 가짜뉴스라고 한 목록에 여가부 폐지가 있다는 것이 여가부 폐지를 번복한다는 뜻이 아닙니다. 그런 식이야말로 가짜뉴스 선동입니다. 여가부 폐지 공약은 지켜질 것이고, 여성 보호는 갈라치기가 아닌 방식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146
1K
1K
윤석열 당선 이후 더욱 판치고 퍼뜨려지고 있는 가짜뉴스. 대선 투표 0.7퍼센트 차이는 이런 홍보 공세에 쉽게 무너집니다. 팩트로 대응해서 날려버려야 합니다. 저도 하나하나 대응하겠습니다.
246
1K
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