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건강과 평안을
@lokithorloki
Followers
4K
Following
1K
Media
239
Statuses
5K
온갖장르 파는 겜덕/글쟁이입니다. 잡덕 BL 주의!! 다양한 장르 팬픽: 아래 포스타입 주: 이 계정은 특정성이 성립되며 필요한 경우 경고 없이 고소합니다. 욕설/비방하고픈 마음이 들때 명심하세요 :D
Joined July 2012
이 트윗을 보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제 메인 트윗 보신 김에 국민체조로 몸을 가볍게 풀어보세요. 건강이 제일입니다. https://t.co/Qh5yu36a0t
4
38
74
5년 지기 지인입니다. 2021년 쿠데타 이후 한국에서 미얀마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여러 활동을 해왔고, 또 민주주의 회복 이후 미얀마 재건을 위해 대학원에 진학해서 올해 2월에 졸업했습니다. 그 때문에 군부의 탄압 대상이 되었고 여권의 효력이 상실되었습니다.
1
652
358
국힘당이 인권포장지를 쓰다 버리는 좋은 예시
박민영 국민의힘 대변인은 지난 12일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김예지 의원을 겨냥해 “왜 국민의힘에서 공천을 받으려고 하냐”면서 이같이 말한 것으로 확인됐다. https://t.co/6vN1xtE2uY
1
84
78
하루꼬의 정체, 하는 일, 정체성, 성격, 결말 전부 취향입니다. 진짜 저주받은 블랙코미디 걸작이고, 다시 생각해도 너무 일찍 나온 영화입니다. 딱 지금부터 10년 후에 나와야 할 것 같은 영화임.
0
0
1
원스 어폰 어 타임(2008) 당시에 '일제시대를 가지고 코미디물을 만들어?!' 라는 반발이 엄청났지만, 사실 우리 사회의 너무 뼈아픈 지점을 냉혹하게 짚으면서 비웃고 있어서 망했다고 생각해요. 한없이 가볍고 유쾌한 척 하면서 진짜 뼈 부수는 스킬이 장난이 아님. 이 영화 제 최애는 하루꼬.
1
0
2
개인적으로 황산벌(2003)과 원스 어폰 어 타임(2008)은 한국 역사로 만든 훌륭한 블랙코미디물이라고 생각함. 황산벌은 정치와 세태풍자 갑이고, 원스 어폰 어 타임도 안 그래 보이면서 진짜 딥한 블랙코미디임. 윤석열 정권 겪고 보시면 더 꿀맛입니다.
2
5
5
두 나라 알아서 하시되, 청일전쟁처럼 가운데 있는 한반도에서 싸우지는 마세요.
“[자막뉴스] "감히 레드라인 건드려?"…"정면 공격 불사할 것" 긴장 고조 👉 https://t.co/bHiRRfvnZi #중국 #일본 #공격 #총리 #외교부 #위기 팔로우하고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세요!”
8
3K
11K
고어 버빈스키 감독의 AI에 대한 생각 “암을 치료하거나, 인류를 화성으로 데려가거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보다는, 스토리텔링과 그림, 음악 같은 창작 활동까지 대신하려 하고 있다. 마치 AI가 숨 쉬는 것, 사랑을 나누는 것까지 대신 해주겠다는 식이다. 결국 인간다움을 빼앗아 가는 것이다”
샘 록웰 주연, 고어 버빈스키 감독 <굿 럭, 해브 펀, 돈 다이> 첫 예고편 미래에서 온 남자가 LA의 한 식당에 나타난다. 그는 통제불능 AI의 위협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불만 품은 손님들 중 딱 맞는 조합을 골라 하룻밤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미국 2월 13일 개봉 https://t.co/DtaYhMu6pX
1
2K
2K
계엄은 총 앞에서 민간인이 마땅히 취해야할 행동-두 손을 들고 공손히 엎드리는-대신 몸싸움을 하고 따귀를 때리고 소화기를 뿌리는 행동을 통해서 저지되었죠. 저는 그것에 대한 최소한의 경의가 필요하지 않나 싶어요.
@ghoulGee 사실 그럼 더 조심히 행동했어야 했죠, 괜히 자극하고 총 뺏으려고 했다가 누가 우발적으로 발포해서 다같이 쏘기 시작했으면 어쩌려고요.
1
350
371
https://t.co/sjcjmpfPgT 그러니까, 레인지로버가 이걸 해내니 자극받았는지 다른 회사가 도전했다가 난간을 박살내고 실패한 모양...... 하............... 진짜 가슴이 철렁한다... 아무도 안 다쳐서 다행인데 진짜...
0
6
2
Chinese automaker Cherry appears to try recreating the viral Range Rover "Stairway to Heaven" climb on Tianmen Mountain in Zhangjiajie, China. But this happened …
106
153
2K
서울시교육청에서 1년 학비가 1천만원을 넘는 서울 38개 사립초등학교를 조사해봤더니 학생 41명이 기초생활수급자 자녀임 재산을 크게 빼돌리고 기초생활수급자 행세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사회에 숨어있으나 이들의 재산이 어느정도인지, 무슨 이유인지 파악이 안 되는 상황
0
2K
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