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트(코스텔로는 없음)
@Inverted1999
Followers
270
Following
13K
Media
641
Statuses
7K
다시 폭풍우로 뛰어든 비(非)마도학자. // Over 20 // Vertin. Just Vertin. // 글을 올립니다. // 인장 : @reverse__ky // 버틴 나온 에피소드 전부 + 3.1이 좋아요
가방 안
Joined October 2025
16. 최근엔 다양한 언니들한테 치였습니다. 뱀 언니라던가, 파리의 택시운전사 언니라던가(차에 치인 건 아닙니다) 역시 사람은 잘 생기고 봐야 하는데 어우 거울에 이상한 거 있어요
1
0
3
15. 다시 나왔으면 하는 이벤트 캐릭터는 제시블로 커플이네요. 그냥 잘 지내고 있다는 것만이라도 보고 싶어요!
1
0
0
14. 누구로 했냐고요? 당연히 타임키퍼죠. 이 중에 나에게 사탕을 받은 자 있거든 손을 들 지어다! (그리고 다들 자고 있었다고 한다)
1
0
0
13. 추가로 다른 판에선 안 하는 활동 이야기도! 코스. 사실 집 밖 코스는 AGF가 처음이었습니다. …무슨 배짱으로 간 건지 원.
1
0
2
12. 그렇게 루부스카랑 코르부스 차장님을 뽑고…점차 덱 컨셉도 알아가고…버틴에 대한 사랑으로 나아가면서…그렇게 뉴비 생활을 이어 나가고 있답니다. 이야기 끝!
1
0
3
11. 제가 비로소 이 판에 뿌리내리기로 한 계기가 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한밤의 기적소리’. 실시간으로 즐기고, 함께하고, 뽑는 그 과정 모두가 정말 좋았습니다. 누가 뭐라고 할 지는 몰라도, 저에겐 ‘한밤의 기적소리’가 제 2의 ‘별은 빛나건만’ 이었습니다.
1
0
3
10. 그러다가 글 쓰려고 별은 빛나건만을 읽고…1챕터를 싹 다 밀고…머나먼 길을 밀고… 그렇게 가랑비에 옷 젖듯 리버스1999에 다시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1
0
4
9. 노티카 아문센의 위대한 탐험 정신이 낳은 기적. 하지만 무슨 내용인지 아무 것도 알 수 없었던. 복낙원을 통해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는…계속 이 이야기에 함께하고 있죠. 가끔은 옛 이야기를 들춰보면서.
1
0
1
8. 그러다 잠깐 돌아온 게…어쌔신 크리드 콜라보 때. 에지오 님만 뽑고 스토리 좀 밀다가 일이 바빠져서 결국 다시 지웠답니다. 그러다가 몇 달 후…
1
0
1
7. 사실 3챕터를 실시간으로 밀다가 오랫동안 그만 뒀었어요. 대학 후반기이기도 했고, 이 자격증 따느라 저 일 하느라 바빴거든요. 뭐. 지금은 의미 없는 일들이지만. 그런 상황에서 긴 호흡의 게임을 하긴 쉽지 않았어요.
1
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