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토
@BamTo_oxm
Followers
98
Following
2K
Media
1
Statuses
212
Joined October 2025
0
0
0
+이별글에 관한 인용이 많아서 이 부분에 대해서만 말하자면, 이유 없이 이별하거나 둘러대고 이별하는 것보단 사유를 정확히 말하고 이별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 지인들의 의견을 받아 그렇게 작성한 것 뿐 이외의 의도는 없습니다. 이만 말 줄입니다.
1
0
3
마지막으로, 전 여전히 뒷주님께 제대로 사과받고자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부디 디엠으로라도 괜찮으니, 찾아와서 사과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1
1
결국, 이에 대해 여럿 인용으로 수동공격이라고 하셨지만, 전혀 아니라는 점 알리고 싶습니다. 일이 이렇게 되고서는 이걸 읽으셔도 제 말을 믿지 못하는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탐라를 흐린 것과 미숙한 대처는 제 잘못이 맞습니다. 많이 감정적이었음에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0
0
따라서 처음엔 사이버 불링의 의도가 전혀 없었습니다. 주객이 전도되어 감정적으로 대답하고 박제한 것은 전적으로 인정하나, 인용의 플로우나 그런 것은 제가 주도하여 그렇게 만든 것이 아니며 공계의 모든 트윗이 알티를 타는 것도 아니기에 제가 게시글을 올린 후의 상황까지 알 순 없었습니다.
1
0
0
물론 에스크로 찾아오신 뒷주님을 감정적으로 대한 것은 맞습니다. 그 이후 상황에서의 제 반응 역시 무례했고, 이는 용서되지 못 할 부분입니다. 처음 사진을 올렸을 때에는 웃자는 의도였으나, 해당 트윗을 기점으로 저의 행위는 싸불에 가까워진 것을 인정하고, 그에 대해 당연히 사과드립니다.
1
0
0
추가적으로 해명하자면, 당시 뒷주님이 제 천사를 맡으시는 동안 계속 무시할 수 없는 위화감이 느껴질 정도로 캐 숙지와 이입이 되지 않는 상태였고, 일방적 짝드였던 관계였으나, 연드에 가까운 행동마저 보이셨습니다. 더해, 장르와 관련 없는 개인적인 그림을 공유하시기도 했습니다.
1
0
0
대화가 더이상 이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해명을 하고자 합니다. 이 게시글은 조롱 용도가 아닌, 인용의 말마따나 어이없긴 하지만 웃음으로 넘기고자 한 글이 맞으며, 이후 에스크로 온 건의를 보고, 자기변호에만 급급한 모습에 상당히 당황하여, 앞과 같은 의도로 대응한 것입니다.
3
1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