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hwi Lee
@yniold_
Followers
7K
Following
24K
Media
1K
Statuses
24K
차력사 (쿨..쎄드)
Joined November 2009
[Official Music Video] 이민휘 Minhwi Lee – 미래의 고향 Hometown to Come
2
60
105
이주노동자 살리려다 2년형, 그리고 출소…“살려달라는 절규 여전” https://t.co/tcWTV4U8Lw 이분 출소했구나. 정말로 의인이고 대단한 분..
khan.co.kr
대구 달성군의 한 공단에서 생산총괄로 일하는 김모씨(43)는 2023년 8월25일, 여느 때처럼 오전 6시 출근해 통근버스 운전대를 잡았다. 김씨는 생산총괄과 함께 공단 노동자들을 출근시키는 일도 맡고 있었다. 읍내 사거리에 이르자 이주노동자들이 하나둘 올라탔다. 편의점에서 산 빵이나 우유를 손에 든 노동자들이 피곤해보이는 표정으로 김씨에게 인사했다....
0
1K
1K
누나와 함께해온 모든 시간 동안, 가족 모두가 이런 순간이 언젠가 올 것이라는 걸 알고 있었다. 화장할 때, 묻을 때 우리 중 아무도 울지 않았다. 울기엔 우리 모두 너무 오래전부터 이 순간을 준비해왔다. 📝하라아빠(온라인 커뮤니티 ‘웃긴대학’ 필명) https://t.co/h132dZhW40
sisain.co.kr
서로 말은 안 했지만 가족 모두 중증 뇌성마비인 누나가 언제든 죽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장애인 가족을 돌보는 일은 ‘고생’이 아니라 생활이다. 힘들어도 같이 있는 게 무엇보다 더 낫다.
0
324
315
[의뢰작] 평생 부모님과 함께한 자개장을, 손바닥 위로 옮겼습니다. 다큐멘터리 〈버블패밀리〉로 알게 된 마민지 감독님께서 부모님의 집을 정리하시며, 오래도록 사용하신 자개장을 미니어처로 만들어달라는 의뢰를 주셨습니다.
6
2K
3K
일할 때 심신이 고달프면 그게 음악에 묻어나게 될 때가 있어서 그걸 피하는 게 어려운 일 중 하나인데. 내 작업할 때는 심신이 고달픈 게 음악에 묻어나도 됨..ㅋㅋㅋㅋ 그것이 내가 느낀 클라이언트잡과 내 작업의 차이 중 하나임…
1
2
16
진짜 크리피하다… 무슨 교회세력이 이런거 만들고 있나본데 시온주의와 극우 기독신앙이 무슨 접점이 얼마나 있다고… 왜 유대교 선민사상에 자기들을 포함시키는거지… 멍청력 대단… 광화문에서 미국기랑 이스라엘기 입고 극우집회하는 그네들임…
이제 한국에도 이스라엘 살인자들이 와서 살 수도 있다고요? 너무 충격적인데요... 고흥에 "진짜 키부츠" 같은 마을을 짓고 있대요. "젊은 이스라엘인들이 삶을 살아가고, 꿈을 꾸고, 연결될 수 있는 고향"이 될 거래요... 끔찍한 출처 https://t.co/daKz0chnJq
1
762
789
몸이 가벼워서 재보니 50키로네 -_- 4년 전에 왕창 먹어서 67키로였는데ㅋㅋㅋ 20대 이후로 50 밑으로 내려간 적은 없는데…. 이번에 4로 바뀔 수도 있을듯….
0
0
5